본문 바로가기

영문주소변환기 : 해외직구할때 영문주소 어떻게 적나요?

나를 바꾸는 한 마디

목차

영문-주소-변환기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며칠 만에 포스팅이네요ㅠㅠ

할 일이 있기도 했고,, 솔직히 귀차니즘이 가장 컸던 것 같아요ㅋㅋ

오늘은 영문주소 변환기/영어 주소 변환기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 건데

요즘은 명품이나 그 외 물건들을 해외사이트를 통해서 구매해서 많이들 한국으로 배송하는 방식으로

국내에서 못 구하는 상품이나 구하기 힘든걸 비교적으로 쉽게 구하는 사람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

해외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거다 보니, 주소 입력할 때 한국 주소가 아닌 영어 주소로 입력해야 하는 건 필수죠

그럴 때 필요한 건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영문주소 변환기/영어 주소 변환기 아닐까요 ㅋㅋㅋ

직접 영문주소로 바꿀 땐 기존 한국 주소 적는 반대로 기재하는 게 영문주소 적는 방법의 끝이라

저는 이 방법을 알고 있음에도 영문주소 변환기/영어 주소 변환기를 이용하는데요

이유는 뻔하겠지만, 귀찮잖아요!

그럼 바로 영문주소변환 사이트/영어 주소변환 사이트 알려드리겠습니다!

 

 


아! 알려드리기 전에 혹시 직접 영문주소로 바꾸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이 있을까 봐

먼저, 한국 주소에서 영문주소로 변경하는 법 간단하게 적어둘게요!

한국 주소: 나라-시-구-동/길/로-동/호수

↓↓↓↓

영문주소: 호수/동-동/길/로-구-시-나라


없는 부분은 그냥 비워둔 상태로 다음에 오는 걸 적어주시면 됩니다!

 

 

 

thebomb: 영문주소 변환기


en.thebomb.co.kr

thebomb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영문주소 변환기는 Thebomb입니다. 이 사이트는 카카오에서 개발된 건지? 지원을 받는 건지? 다음과 관련된 콘텐츠가 몇 개 보이네요. 그리고,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인데. 저는 아직 도로명 주소보단 지번으로 주소를 나타내는 걸 좋아하는데. 다른 대부분의 영문주소 변환기는 도로명 주소으로만 변환해서 나타내 주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thebomb이 가장 쓰기 좋은 것 같아요!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면 주소를 입력하는 곳이 바로 보이는데. 저는 롯데월드타워의 주소를 입력해서 영문주소로 변환해봤습니다.

 

 

thebomb

처음 주소를 검색하면 바로 영문으로 변환해서 나타내 주지 않고 한국어로 지번과 도로명을 알려주는데. ZIP Code의 오른쪽 편에 보시면 영문 보기가 있습니다. 영문 보기를 누르면 즉시 영문으로 변환된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옆에 지도를 누르면 카카오 맵으로 위치를 확인할 수도 있네요. 여기까지 thebomb의 사용법을 간단하게 알아봤고 다른 사이트도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영문이름 변환기/영어이름 변환기/로마자 변환기] 신분증과 여권에 내 이름은 영어로 어떻게 표기할까?

 

 

주소엔 Jusoen: 영문주소변환기


www.jusoen.com

Jusoen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문주소변환 사이트는 Jusoen입니다. Jusoen에 대해서는 별로 말해드릴 게 없네요. Thebomb과 비교했을 때 특별한 차별점도 안 보이고,, 깔끔하다 정도네요 ㅋㅋ 이번에도 롯데월드타워의 주소를 검색창에 입력해서 영문주소로 변환시켜보겠습니다.

 

 

Jusoen

주소를 검색했을 때 이전 사이트와는 다르게 한글주소와 영문주소가 깔끔하게 한눈에 들어오게 디자인되어있네요. Jusoen이 살짝 아쉬운 게 도로명주소로 검색했을 때 도로명주소만 알려준다는 것입니다. thebomb은 하나만 검색해도 도로명주소와 지번주소 모두 영문주소로 변환해주는데 말이죠. 여기까지 Jusoen에 대해서 알려드렸고 이밖에 포털사이트를 이용해서 영문주소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영어해석기/영어번역기/한영번역기] 네이버 파파고 영어 번역기 VS 구글 영어 번역기

 

 

포털사이트 이용


다음이나 네이버 둘 중 원하는 포털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변환하길 원하는 주소를 입력하고 뒤에 영문주소를 붙여서 검색하면 자동으로 영문주소로 변환돼서 나옵니다. 솔직히 위에 알려드린 것보다 편의만 봤을 땐 그냥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게 훨씬 좋은 거 같네요. 여기서도 다음과 네이버의 차이가 눈에 보이네요. 네이버는 도로명과 지번주소를 둘 다 변환해서 보여주지 않네요! 포털사이트 사용하실 거면 다음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영문주소 변환기/영어 주소 변환기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구독

그럼 200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