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스트 코퍼레이션│한 번쯤 가볼 만한 오션뷰 카페

나를 바꾸는 한 마디

목차

네스트-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구룡포에 위치한 네스트 코퍼레이션이라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 후기 작성하려 합니다!

오래간만에 외출이라 블로그에 올려야 지란 생각밖에 안 들더라고요 ㅎㅎ

100% 제 기준과 주관으로 작성되는 글이라는 점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러블랑]과 비교하자면 규모도 작고 사람도 적은 편이었습니다

겨울바다라서 그런가 앉아서 파도치는 모습 보니까, 엄청 나른해지더라고요! ㅎㅎ

이 맛에 바다 보면서 따뜻한 커피 마시는 건가 싶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럼, 각설하고 네스트 코퍼레이션 다녀온 후기 작성 시작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포항 러블랑] 바다가 눈앞에! 분위기 좋은 오션뷰 카페

 

 

 

 

네스트 코퍼레이션


 

 

위치는 해돋이공원 근처라 카페 갔다가 해돋이공원 구경하는 코스 추천!

 

 

 

네스트-코퍼레이션
네스트 코퍼레이션 외관

네스트 코퍼레이션 외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저렇게 붉은 벽돌로 지어진 집이라서 더욱 마음에 들었네요. 건물은 총 4층으로 보이는데, 실제로 테이블이 있는 층은 3층까지 입니다. 층수가 올라갈수록 내부가 좁아지는 형태라 좀 늦은 시간에 가면 2~3층엔 자리가 없을 것 같아요. 저희도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왔어요.

 

 

 

네스트-코퍼레이션네스트-코퍼레이션네스트-코퍼레이션
네스트 코퍼레이션 1층 내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방향에 큰 유리로 돼있어서 내부에 앉아서 바다가 잘 보이게끔 되어있네요. 작성하려니까 큰 특징들이 없네요,, 조명이 조금 어둡다는 거?

 

 

 

네스트-코퍼레이션네스트-코퍼레이션
네스트 코퍼레이션 디저트

네스트 코퍼레이션의 디저트입니다. 들어오는 입구 쪽에 작게 놓여있더라고요. 종류도 적고 솔직히 먹어보고 싶은 게 없어서 주문은 안 했습니다ㅎㅎ

 

 

네스트-코퍼레이션네스트-코퍼레이션
네스트 코퍼레이션 포토존

네스트 코퍼레이션의 포토존이네요! 마침 딱 사진 찍을 타이밍에 햇빛이 안 들어서 어두 칙칙한데, 환할 땐 좀 이뻐요 ㅎㅎ 다들 여기서 사진 많이 찍기도 하고 친구가 찍은 거 보니까 이쁘게 잘 나오는데. 카페 안에서 보이는 위치라 창피함은 우리의 몫,,ㅎ

 

 

 

 

네스트-코퍼레이션네스트-코퍼레이션네스트-코퍼레이션
네스트 코퍼레이션 별관

솔직히 위까지는 그냥 바다가 보이는 카페 정도인데. 제 생각엔 별관이 최고예요! 나름 꾸며진 것도 제 취향에 맞아서 이뻤고, 소파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볼 때 뭔가 힐링? 편안해지고 나른한 기분이 들어서 좋았어요.

 

 

 

네스트-코퍼레이션네스트-코퍼레이션네스트-코퍼레이션
네스트 코퍼레이션 야외

확실히 내부보단 외부에 자리도 그렇고 이쁘게 꾸며둔 것 같았습니다. 제가 사진을 되게 대충 찍어서 그렇지 ㅠㅠ 날 따뜻할 때 나와서 수다 떨면서 커피 마시면 뭐라 표현을 못할 것 같네요 ㅋㅋ 바다랑은 정말 가깝죠? 앞에 있는 도로 하나 건너면 바다라서 여름엔 좀 더 가까이 가서 구경하면 재밌을 거 같았습니다.

 

 

 

네스트-코퍼레이션네스트-코퍼레이션
네스트 코퍼레이션 주차장

네스트 코퍼레이션 주차장은 꽤 큰 편이라서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크기도 하고 오는 길목에 세울 수 있어서 완전 성수기 제외하곤 주차 걱정은 없겠단 생각이 들 정도? 였습니다 ㅎㅎ

 

총평

 

 

 

총평: 무조건 가야 돼(X) 한 번쯤 가볼 만하다(O)

가격 비싼 편 (6000~7000원)

주차장이 넓음


바다가 잘 보인다

 

 

오션뷰 카페 네스트 코퍼레이션 후기 작성 마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