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리뷰] GS25 와인 추천│프레첼로 비노 로쏘

나를 바꾸는 한 마디

목차

프레첼로-드라이-비노-로쏘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GS25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와인인

'프레첼로 드라이 비노 로쏘'를 추천 겸 리뷰 포스팅 작성하려고 합니다

지극히 와인에 대해서 모르는 초보 시점에서 작성된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근에 혼술+홈술을 자주 하게 되면서 와인을 자주 먹게 된 것 같네요

평소에 맥주를 자주 마셨는데, 맥주는 취기보다 금방 배불러져서 안 먹게 되고

자연스럽게 와인으로 넘어왔는데, 혼자 마시기에 적당해서 더 자주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와인 입문하시거나 잘 모르신다 하면 이 와인 마셔보는 것도 좋으실 거 같네요

그럼, 바로 GS25 와인 추천 '프레첼로 비노 로쏘'를 리뷰 작성해보겠습니다!

 

 

 

 

 

 

프레첼로 비노 로쏘

 

프레첼로-비노-로쏘
프레첼로 비노 로쏘

프레첼로 드라이 비노 로쏘는 저가 편의점에서 자주 구매해서 마시는 와인인데요. 가성비면 가성비, 맛이면 맛! 와인 입문자가 마시기 적합한 GS25 와인 추천입니다. 저는 집 앞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것도 정말 좋고! 한 병에 9,900원이라 부담되지도 않고 심지어 할인행사로 2병을 사면 15,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성비가 엄청나죠? 아! 그리고 와인 초보가 먹기 좋은 이유! 한 가지 더 말해드리면 코르크가 아니고 돌려서 여는 와인이라 와인 오프너가 필요 없네요ㅎㅎ

 

 

GS25 와인-추천프레첼로-비노-로쏘
프레첼로 드라이 비노 로쏘

친구 놈이 와인은 미리 열어둔 상태로 30분~ 한 시간 정도 놔두면 향이 퍼져서 좋다고 해서 미리 따라두고 리뷰 사진 몇 컷 찍었네요. 사진으로 다 담아내진 못했지만 보시면 와인색이 개인적으로 봤을 때 다른? 와인보다 투명하고 맑습니다. 위에서 찍은 사진에서 와인잔 밑부분이 보일 정도고 실제론 사진보다 조금 밝은 편입니다! 마시려고 입에 가져댔을 때 과일향이 코로 느껴지고 한 모금 마셨을 땐 입안에 단맛이 조금 나고 바디감이 적어서 가벼운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입안에서 조금씩 굴리다 보면 그제야 조금씩 떫은맛과 바디감이 느껴집니다. 가벼운 바디감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한 번에 들어가는 목 넘김이 좋아요!

 

 

 

 

 

총평

 

 

프레첼로-비노-로쏘
프레첼로 드라이 비노 로쏘

와인을 평가할 때 보통 Sweet과 Dry, 바디감을 light와 heavy로 구분해서 하는 걸로 아는데. 뭐가 어떻고 어떻다를 세세하게 할 정도로 제가 조예가 깊은 것도 아니라 느낀 점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프레첼로 드라이 비노 로쏘는 한 마디로 밸런스형 와인이라고 말해드리고 싶네요! 적당히 드라이하면서 단맛도 있고 무거운 바디감과 가벼움의 딱 중간? 가벼운 쪽에 더 가깝긴 합니다. 쌓여있는 6병 와인이 제가 자주 마신 다는 것과 맛이 괜찮다는 걸 증명해주는 듯하네요! 가성비 와인을 찾고 난 와인을 잘 모른다! 하시면 프레첼로 적극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GS25 와인 추천! 프레첼로 비노 로쏘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그럼 200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