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F JPG 변환하기 with 폴라리스 오피스

나를 바꾸는 한 마디

목차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간만에 새로운 포스팅으로 찾아뵙네요. 오늘은 PDF를 JPG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반대로 10초 만에 JPG PDF 변환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여기로 들어가 주세요. 그리고 이 방법의 작은 단점이라고 한다면 화질이 기존보다 조금 안 좋아질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육안으로 볼 땐 엄청 픽셀 깨지고 하는 정도는 아니라 크게 신경 쓰실 건 아닌 것 같네요!

찾아보시면 더 쉽게 가능한 PDF JPG변환 사이트나 전용 프로그램이 있을 수도 있는데. 저는 급하게 찾으려니 변환 사이트가 딱히 눈에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여차저차 시도하다 찾아낸 나만의 꿀팁! 폴라리스 오피스로 PDF JPG 변환하는 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PDF 문서 JPG파일로 변환하는 가장 빠른 방법 소개해드릴게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Savefrom.net - 설치없이 쉽게 유튜브 동영상 추출

드럼세탁기 문 잠김! 1분만에 간단히 해결하기

TV수신료 해지 및 환불까지? 억울하게 새어 나가는 돈 막자!

HWP파일? 한글뷰어 다운로드 더 이상 필요없다!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1. 폴라리스로 PDF파일 열기 (없다면 설치 必)
  2.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3. 파일형식 변경 [PDF문서 to JPEG파일] 후 저장

혹시! 폴라리스 오피스가 아직 없다면 네이버에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다운을 검색하고 빨간 네모칸에 있는 웹 사이트를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두 번째 사진과 같은 지원 운영 체제 카테고리가 보이실 거예요. 본인 OS에 맞는 걸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변환 과정은 폴라리스 오피스를 이미 사용하고 계시다면 30초도 안 걸리는데. 만약 폴라리스가 없으면 조금만 시간을 투자해서 설치부터 해주셔야 합니다! 폴라리스는 모바일 어플도 있어서 모바일에서 변환도 가능할까 시도해봤는데. 똑같은 방법으로는 안되네요. 폰으로도 가능하면 꽤나 유용한 방법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아쉽네요!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폴라리스 호환 프로그램

저는 기본적으로 폴라리스 오피스를 설치하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PDF 문서를 JPG로 변경하는 것 외에 폴라리스는 한글 오피스와 마이크로소프트를 모두 호환이 가능합니다. 다운 받은 파일이 설치된 프로그램으로 호환이 안 되는 파일이라 열 수 없는 경우도 간혹 있는데. 이 같은 경우는 폴라리스로 열 수 있기 때문에 해결이 될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PDF파일 JPG로 변환하기

 

PDF JPG 변환PDF JPG 변환
PDF JPG 변환

 

우선, 파일이 있으면 바로 따라 폴라리스 오피스로 PDF 파일을 열면 되고 아니라면 아래 있는 방법으로 설치부터 완료해주세요. 기본 연결 프로그램이 보통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로 설정돼 있어서 JPG로 변환하고 싶은 PDF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연결 프로그램] 순으로 눌러 폴라리스 오피스로 열어주세요.

자! 열린 PDF 파일을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순으로 눌러서 새로 저장해 주실 건데요. 저장 위치 설정해주시고 파일 형식 부분에 PDF 문서를 JPEG 파일로 변경해서 저장 눌러주시면 PDF에서 JPG 변환 과정은 끝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가 있어야 한다는 것 빼곤 변환하는 법이 아주 간단하죠?

 

■PDF→JPG 화질 비교

PDF JPG 변환PDF JPG 변환
<좌 PDF 우 JPG>

JPG 원본 파일을 PDF로 바꿨다가 다시 JPG로 바꾼 건데. PDF 문서일 때부터 화질이 안 좋아서 크게 차이가 안 나보이네요. 좌우지간 파일 형식을 바꾸면 화질이 원본보다 떨어져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오늘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