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신년 운세 사이트 TOP 3 추천

나를 바꾸는 한 마디

목차

 

 

 

 

 

이제 오늘로

2020년도 마무리됐고

새해가 밝았네요

모두 2020년 잘 마무리하셨길 바라고

찾아온 2021년 신축년에는 더욱더 좋은 일만 있길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해가 바뀔 때마다 

신년 운세 검색어 순위가 매번 차트 상위권에 있을 만큼

다가올 신년의 운세가 어떨지가 가장 궁금하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신년운세를 무료로 보는 사이트를 추천해드릴게요

 


 

다음 신년운세

 

 

다음 운세는 다른 사이트보단 볼 수 있는 운세가 다양하진 않지만

가장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보기가 편한 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네요

저도 찾아보면서 잠깐 봤는데

취업에 합격하거나 승진한다고

좋은 얘기가 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농협 무료운세

 

 

https://banking.nonghyup.com/servlet/content/ip/nl/ipnl1341i.thtml

비밀번호 입력오류 안내 대상비밀번호 - 자금이체비밀번호, OTP또는 보안카드 비밀번호 (단, 타기관 OTP는 오류횟수가 안내되지 않습니다.) 입력오류횟수 - 자금이체비밀번호 회, 자금이체비밀번

banking.nonghyup.com

 

 

 

우선 제가 찾아본 몇몇 사이트 중에서

올해 운세 보는 것 도 정말 다양한 카테고리로 존재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서 보기에도 불편함이 없네요

 

 

꿈해몽과 띠, 별자리 운세도 뿐만 아니라

심리테스트, 성격, 동물점 등

재미있어 보이는 퓨전 운세까지 있네요 

재미로 한 번씩 보세요

 

 

 

 

신한은행 무료운세

 

www.shinhanlife.co.kr/bigLife.do

 

 

신한은행 신년운세도 농협과 마찬가지로

운세가 다양한 카테고리로 있네요

하지만 다른 곳과 다르게

사주까지 볼 수 있다는 게 

특징인 것 같네요

 

 

그래도 큰 은행에서 보는 무료운세라서

그런지 신년운세 외에도

오늘의 행운예감, 꿈해몽, 맞춤 운세, 추천 운세가

마찬가지로 있습니다


 

 

운세가 좋게 나오든 안 좋든

신년운세는 재미로만 보시고

올 한 해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포스팅 끝!


 

[일상꿀팁] 우리 일상에서 2021년부터 바뀌는 것들

[고용노동부] 2021년부터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이 없어진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