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항 러블랑] 바다가 눈앞에! 분위기 좋은 오션뷰 카페

나를 바꾸는 한 마디

목차

포항-러블랑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포항에서 제일 핫한 카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포항에 가볼 만한 카페가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바다 근처에 있고 다른 곳보다 땅값이 싸서 그런가,,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영덕 쪽에 있는 러블랑 [LoveBlanc]이라는 카페입니다

썸네일에서 보신대로 바다를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오션뷰 카페고 규모도 상당히 크더라고요!

저도 저번 주 주말에 다녀왔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날씨가 조금 아쉽긴 했지만 ㅠㅠ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포항 러블랑


 

러블랑: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지경리 232

영덕 가는 길에 있는 카페입니다

 

 

포항-러블랑포항-러블랑
<러블랑 LoveBlanc>

흥해 쪽에서 점심 먹고 출발했는데, 20~3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처음에 나올 땐 비가 많이 오지 않았는데,, 갈수록 엄청 내리더라고요 ㅠㅠ 그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근데 비 오는 날에도 불구하고 주차장도 꽉 차 있을 만큼 사람이 많고 2번째 사진은 주자창 입구에 들어가려고 대기하고 있는 라인입니다ㅎㅎ 한 10분 정도 대기했던 것 같아요, 근처에 제2 주차장이 있다고 표지가 있던데, 저흰 그냥 기다린 김에 기다렸어요!

 

 

 

 

포항-러블랑
<러블랑 LoveBlanc>

건물 정면 사진과 내부 사진입니다. 건물 자체가 이쁘기도 하고 창 크고 확 트여있어서 바다가 한눈에 보여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날이 좋았으면 얼마나 더 이뻤을까요 ㅠㅠ 너무 아쉽습니다 ㅎㅎ

 

 

 

 

 

 

 

<러블랑 LoveBlanc>

건물 안에 베이커리가 크게 있어서 그런지 빵과 디저트 종류가 많이 있었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더 있는데, 귀찮아서 사진 안 찍었어요 ㅎㅎ 평소에 빵이나 디저트를 안 먹는데. 저것들을 보고 어찌 안 먹을 수 있을까요 ㅎㅎ 딸기 타르트 케이크 한 조각 같이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포항-러블랑
<러블랑 LoveBlanc>

좀 맛있게 찍어보고 싶었는데ㅋㅋ 정말 사진 못 찍는 거 같네요. 맛집 리뷰블로거는 못하겠습니다! 케이크를 안 좋아해서 한입 먹고 더 안먹을랬는데. 맛있어서 제가 다 먹은 거 같네요ㅎㅎ

 

 

 

 

포항-러블랑
<러블랑 LoveBlanc>

커피나 디저트 외에 카페에서 머천다이즈와 커피 원두도 같이 판매하네요! 가격은,, 개인적으로 조금 비싸다고 느껴서 사려는 사람이 있을까 생각이 들긴 했는데. 드립 커피 내려먹는 컵은 조금 구매욕이 생기긴 했어요 ㅎㅎ

 

 

 

 

 

<러블랑 LoveBlanc>

뒷문으로 나오면 보이는 경치입니다. 크~ 바다가 정말 이쁘죠? 날씨가 원망스럽네요 ㅠㅠ 진짜 비 안 왔으면 외부 테이블에 앉아서 바다 구경하면서 커피 마셨을 텐데!

 

 

 

 

<러블랑 LoveBlanc>

여긴 뒤쪽에 있는 장소인데. 그냥,, 인스타용 사진 찍는 곳 같아요,, 뭐하는 곳인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다들 저기서 사진찍는던데, 혹시 가시는 분 있으면 날씨 좋을 때 사진 찍으면 정말 잘 나올 거 같긴 하네요.

 

 

 

 

 

<러블랑 LoveBlanc>

바다 쪽에서 건물 찍은 사진입니다. 자세히는 안 보이지만 대충 봐도 사람들이 정말 많죠?? 비가 오고 있는데도 사진을 찍을 찍으려는 의지! 계속 말하지만 날씨가 너무 아쉽네요 ㅠ 그럼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그럼 200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