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해킹 완전히 해결했습니다 (+미승인 구매 클레임: 정보 부족)

나를 바꾸는 한 마디

목차

미승인-구매-클레임-정보-부족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구글 해킹으로 인한 구글 플레이에서 미승인 구매가 발생해서

구글 해킹 결제를 해결하려고 고생한게 벌써 지금부터 약 2주가 지났네요

그래도 이번 포스팅은 꽤나 좋은 소식입니다!

바로 오늘 구글 해킹때문에 발생됐던 콘텐츠이용료 결제가 취소됐네요

사실 취소된다는 연락을 받은건 며칠됐는데

최종적으로 해당 금액이 청구서에 반영이 안되게끔 한게 오늘입니다

취소됐다고 문자받고 마냥 좋아했었는데,

다음달 청구서를 보니 당장 돈은 빠져나가더라구요! 이게 무슨 날벼락?

그래서, 해킹당한 금액이 청구서에 반영이 안되게 하는 것과

미승인 구매 신고 제출후에 정보 부족이라는 결과가 나타났을 때

제가 했고 또 우리가 할 수 있는 방안을 알려드릴게요!

그럼, 포스팅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구글 해킹 결제│구글 미승인 결제│구글 소액결제 사기

 

 

 

미승인 구매 클레임: 정보 부족


구글-해킹구글-해킹구글-해킹
미승인 구매 클레임: 정보 부족

구글 해킹 미승인 구매 신고 제출하고 약 2주 정도가 지난 시점에 결과가 이메일로 날아왔는데요. 결과는 정보 부족이라네요! 너무 황당하고 내가 쓰지 않은 돈을 돌려받지 못할 수 있다는 생각에 화가 나기도 했습니다. 구글 해킹된것도 서러운데ㅠ 그래도, 아직 희망을 잃지 않고 해결할 수 있는 다른 방안이 있을 거라 믿고 구글 상담 문의를 다시 신청해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전화 상담으로 제 상황을 설명했고 정보 부족하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하니, 전문 부서로 연결해서 해결을 도와드리겠다고 하면서 이메일로 필요한 정보를 보내달라고 하네요! 그리고 정말 고마웠던 게 이미 결과를 통보받을 때까지 2주를 기다려서 빨리 해결해달라고 해당 부서에 얘기해주신다고 하면서 24~48시간 내로 결과를 받아보실 수 있을 거라 하셨고 다음날 콘텐츠 이용료 결제 취소 문자가 날아왔네요. 정말 해결안 됐으면 눈물이 날 것 같았는데, 다행입니다. 여러분도 신고 제출하고 결과가 안 좋게 나와도 포기하지 마시고 다시 한번 구글에 상담 요청을 하길 바랍니다.

 

 

 

 

 

 

콘텐츠이용료 청구 반환받기


구글-해킹
5월 청구 금액

구글 플레이에서 구글 해킹으로 발생했던 결제된 콘텐츠 이용료가 취소됐다길래 안심하고 있었는데. 이게 웬걸? 4월 이용금액에 아직도 떡하니 484,000원 이용료가 부과돼있네요? 그래서 오늘 114로 전화해서 통신사 상담을 다시 받았습니다. 4월에 결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5월에 돈이 빠져나가는 거라고 하네요. 그래도 취소됐으면 취소된 거지 돈이 빠져나가고 이후 달의 금액에서 전부 감안될 때까지 차감되는 게 불합리적이라고 얘기했더니, 담당부서와 얘기하고 당월에 해결이 가능한지 여부를 물어보고 늦어도 월요일 안에는 답변을 받게 해 준다고 합니다. 

 

 

구글-해킹
5월 청구 금액

월요일안에 답변준다고 했는데 취소된 금액이 빠져나가지 않을 거라는 연락과 최종적으로 484,000원이 5월청구분에서 제외된 금액만 결제예정이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정말 다행이 아닐수없네요! 애초에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가지 않게 해줬으면 더 좋았겠지만 통신사에 전화하면 당월에 바로 차감이 가능하니까, 여러분도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꼭 돌려받을수있습니다. 그럼 20000

 

 

 

여기까지 구글 해킹된 상황부터 해결까지의 과정을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그럼 200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