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짐카 : 소형 이사 견적 받기

나를 바꾸는 한 마디

목차

소형-이사-견적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제가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개인차량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었는데요

늘 택배로 짐 보내다가 대전에서 대전으로

용달로 이삿짐 옮겨서 이사해보는 건 처음이라

혹시나 해서 구글 스토어에 검색해봤는데

역시나 이사 견적 어플이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진짜 모든 게 발달이 많이 돼있어서 없는 어플이 없네요

제가 이용한 어플은 짐카라는 어플인데요

이 어플을 고른 특별한 이유는 없고 평이 제일 좋았던 거 같고

이용하는데 어려움이나 불편함도 없었던 거 같아요

여러분도 이사 계획이 있으시면 한번 견적이라도 받아보세요!

그럼, 바로 짐카로 견적 받아보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짐카 이사 견적 받기


짐카
짐카

짐카 이용하기 전에 구글스토어에서 짐카를 검색해서 다운받아주세요! 어플을 실행하면 하단에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소형 이사면 원룸~투룸으로 견적 받으시면 되고 좀 짐이 많으시면 가정이사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저는 이렇게 일회용으로 사용할 가능성이 높은 곳을 이용할 땐 회원 가입하는걸 정말 싫어하는데. 짐카는 가입을 할 필요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견적 신청을 누르시면 처음에 개인정보 입력하는 게 있습니다. 연락처와 임시 비밀번호는 이후에 예약 확인할 때 필요해서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짐카
짐카

다음 단계는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경유지가 있는 경우에는 상단에 경유지 추가를 눌러서 경유지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짐카가 조금 아쉬운 건 아래 보시는 시간외에 다른 시간을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세 번째 단계에서는 가구나 짐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저는 제가 운송하는 것만 이용할 거라 짐을 미리 싸 뒀는데. 반포장 이사 또는 포장 이사하시는 분은 챙겨가는 대형 가구들만 선택하고 넘어가셔도 상관없습니다.

 

 

짐카
짐카

이제 일반 이사, 반포장 이사, 포장 이사 중에 선택해주시기만 하면 견적 확인을 위한 정보 입력은 끝이에요! 저는 비용을 조금 더 아끼려고 미리 짐을 조금씩 포장해놨기 때문에 일반 이사를 선택했습니다. 일반 이사 예상 비용이 146000원 나왔네요. 조금 비싸게 나왔는데, 실제로 견적 나오는 건 일반적으로 더 낮은 금액입니다! 저도 14만 원이 예상 견적으로 나왔지만 이사할 때는 6만 원 정도에 지불했어요.

 

 

 

 

짐카
짐카

이사는 어떻게 진행될 거란 이후 절차 안내가 있습니다. 카톡으로 본인 확인 먼저 해주시면 시간 지나서 견적과 이사 직원 프로필 확인 가능해요. 이사팀 선택하고 예약금 먼저 선결제하면 예약된 날짜에 이사하면 끝이네요.

 

 

 

 

 

 

 

예약 확인


짐카

예약 확인은 메뉴에서 예약 내역을 클릭하시고 견적 신청할 때 입력한 전화번호와 임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견적 또는 예약 내역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제가 이사할 때 사진 한컷 찍어둔 건데. 이사는 정말,, 혼자 하려니까 진이 다 빠지더라고요 ㅠㅠ 짐이 별로 없어서 쉽게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고생했네요. 미리 친구한테 부탁이라도 해둘걸 그랬습니다.

 

 

여기까지 짐카로 이사 견적과 예약 확인하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구독

그럼 200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