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 자동차 극장│별빛영화마을 다녀온 후기

나를 바꾸는 한 마디

목차

대전-자동차-극장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요즘 다시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영화관에서 영화 보는 일이

원래도 없었지만 더 없어졌는데요

최근에 대전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모가디슈'를 봤습니다

동성인 친구랑 같이 가서 조금 아쉬웠지만

분위기도 그렇고 썸녀나 이성친구랑 가면 확실히 좋을 것 같았습니다

대전 자동차 극장 별빛영화마을 다녀온 후기 아닌 후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대전 자동차 극장은 대전 서구 오동 181-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교적으로 대전 외각에 위치해 있는 편입니다. 가수원동부터 차로 20분 내외로 달려서 도착한 것 같아요! 그리고 영화 시간 전에 여유 있게 도착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자동차 극장이라서 그런지 도착해서 입장하기까지 꽤 오래 정차해있었어요. 티켓 끊는 게 이렇게 오래 걸리나 싶었는데,, 상영시간에 라이트가 켜져 있으면 안 되니까 그거 확인하고 입장한다고 늦더라고요!

 

 

 

대전-자동차-극장
출처: 서구로 떠나는 남자

사진에 보이는 곳에서 음식을 구매할 수 있는데. 솔직히 사전에 미리 먹거리랑 마실 거 구매 후에 자동차 극장에 오는 게 훨씬 좋은 거 같아요. 가격도 그렇고 퀄리티도 그렇고,, CGV 같은 영화관에 비할바가 안되네요. 그리고 사 먹을 거도 별로 없습니다. 스낵 같은 거 제외하면 오징어, 버터오징어 정도?

 

 

 

 

대전-자동차-극장대전-자동차-극장
별빛영화마을

이 날, 대전 자동차 극장에서 현재 상영 중인 '모가디슈'를 봤습니다. 저는 사실 끌려가는 거라 무슨 영화 볼 건지 몰랐었는데. 영화평은 재밌지도 재미없지도 않은? 볼만했다 정도였습니다. 살짝 믿고 보는 배우진이긴 한데. 역시나 국내 영화 특징인 억지 감동은 있었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제가 미리미리 일찍 도착하는 걸 추천드렸는데요, 2번째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사이드 쪽에 자리 잡으면 영화가 잘려서 보여요 ㅋㅋ 이것 때문에 고개를 옆으로 꺾어서 봤네요. 자동차 극장 한번 이용해보실 거면 일찍 가서 좋은 자리 찜하세요, 꼭!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그럼 200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