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IQ 족보│GAIQ 평가시험문제 정답 한눈에 보기

나를 바꾸는 한 마디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구글 애널리틱스 아카데미 챕터마다 중간중간 있는 초보자용/고급용 평가시험 정답과 GAIQ google analytics 자격증 시험의 정답입니다. 아무래도 문제가 많은 만큼 텍스트가 많아서 Ctrl + F (찾기 기능)을 사용해서 검색하시면 찾으시는데는 훨씬 수월할 거예요. 혹은 챕터마다 구간을 구분해뒀기 때문에 그 부분을 검색하셔서 정답을 확인하셔도 됩니다! 그럼, 구글 애널리틱스 GAIQ 자격증 빠른 합격 기원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해외취업도전기/직무] -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기출문제 정답│GAIQ 족보

[일상다반사/일상 꿀팁] - 구글 해킹 완전히 해결했습니다 (+미승인 구매 클레임: 정보 부족)

[해외취업도전기/직무] - GAIQ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한 시간만에 따는 방법

 

 

 

초보자용

 

초보자용 평가시험 1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초보자용 평가시험1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1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추적 코드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보고할 수 있는 시스템은?"의 답은 보기 중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온라인 판매 시점 시스템'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2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로 웹사이트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완료해야 할 단계는?"의 답은 보기 중 '애널리틱스 계정 생성'과 '애널리틱스 추적 코드를 각 웹페이지에 추가'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3번 문제 "다음 중 애널리틱스 추적 코드로 수집할 수 있는 것은?"의 답은 보기 중 '브라우저에 설정된 언어'와 '브라우저 유형'과 '기기 및 운영체제'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4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기본적으로 세션을 종료하는 때는?"의 답은 보기 중 '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가 30분 이상 아무 활동이 없거나 브라우저 창을 닫을 때'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5번 문제 "데이터가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처리되고 나면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변경할 수 없다."의 답은 보기 중 ''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6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 계정의 계층구조를 상위에서 하위 순으로 가장 잘 나타낸 것은?"의 답은 보기 중 '계정 > 속성 > 보기'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7번 문제 "계정 수준에서 '수정' 권한을 가진 사용자가 자동으로 '수정' 권한을 갖게 되는 수준은?"의 답은 보기 중 '속성'과 '보기'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8번 문제 "속성의 애널리틱스 추적 코드를 찾으려고 할 때 따라야 할 작업 순서는?"의 답은 보기 중 '관리 > 추적 정보 > 추적 코드'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9번 문제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여 웹사이트 데이터를 수집하려는 경우 웹사이트 페이지 HTML에 추가해야 할 것은?"의 답은 보기 중 'Google 애널리틱스 추적 코드'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10번 문제 "데이터를 수집하려는 경우 웹페이지의 HTML에서 애널리틱스 추적 코드를 추가해야 할 위치는?"의 답은 보기 중 '웹사이트의 여는 <head> 태그 바로 뒤' 입니다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초보자용 평가시험1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11번 문제 "새 보기가 생성될 때 포함되는 데이터는?"의 답은 보기 중 '보기가 만들어진 후의 데이터'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12번 문제 "계정 관리자가 삭제된 보기를 복구할 수 있는 기간은?"의 답은 보기 중 '35'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13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사용되는 데이터 필터링 옵션은?"의 답은 보기 중 '모두 정답'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14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필터를 사용할 때 필터링하지 않은 보기를 하나 갖고 있어야 하는 이유는?"의 답은 보기 중 '원래 데이터에 항상 액세스할 수 있기 위해'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15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데이터를 필터링하는 순서는?"의 답은 보기 중 '필터가 적용된 순서'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1의 16번 문제 "필터가 보기에 적용되면 영향을 받는 데이터는?"의 답은 보기 중 '필터가 만들어진 후의 데이터' 입니다

 

 

 

 

 

■ 초보자용 평가시험 2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초보자용 평가시험2

 

초보자용 평가시험2의 1번 문제 "보고서에서 두 기간을 비교할 때 사용하는 기능은?"의 답은 보기 중 '기간 비교'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2의 2번 문제 "'사용자' 측정항목이 측정하는 것은?"의 답은 보기 중 '특정 기간에 사이트에서 한 번 이상 세션이 실행된 사용자'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2의 3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이탈률'이란?"의 답은 보기 중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도달한 후 상호작용 없이 이탈한 방문의 비율'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2의 4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측정기준'에 해당하는 것은?"의 답은 보기 중 '더 나은 분석을 위해 구성할 수 있는 데이터 세트의 속성'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2의 5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측정항목'이란?"의 답은 보기 중 '측정기준과 쌍을 이루기도 하는 데이터 세트에 포함된 숫자'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2의 6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보조 측정기준'에 해당하는 것은?"의 답은 보기 중 '보다 구체적인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 추가할 수 있는 추가 측정기준'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2의 7번 문제 "보고서 데이터를 웹사이트 평균과 비교하는 Google 애널리틱스 시각화는?"의 답은 보기 중 '비교 보기'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2의 8번 문제 "샘플링된 Google 애널리틱스 보고서의 데이터 양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은?"의 답은 보기 중 '샘플링 풀다운 메뉴에서 '높은 정확도' 선택' 입니다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초보자용 평가시험2

 

초보자용 평가시험2의 9번 문제 "대시보드에서 '템플릿 링크 공유'를 선택하는 경우 공유되는 것은?"의 답은 보기 중 '대시보드만'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2의 10번 문제 "대시보드를 사용자와 공유하면 사용자는 눈에 보이는 대시보드 구성을 수정할 수 있다."의 답은 보기 중 '' 입니다

 

 

 

 

 

■ 초보자용 평가시험 3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초보자용 평가시험3

 

초보자용 평가시험3의 1번 문제 "인구통계 및 관심분야 보고서에서 데이터를 보려면 어떤 설정을 사용해야 합니까?"의 답은 보기 중 '광고 기능'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3의 2번 문제 "웹사이트 트래픽으로 잠재적인 브라우저 문제를 파악하는 데 가장 유용한 보고서는 무엇입니까?"의 답은 보기 중 '브라우저 및 OS 보고서'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3의 3번 문제 "웹사이트를 보는 데 사용된 휴대기기의 종류를 파악할 수 있는 보고서는?"의 답은 보기 중 ''모바일'의 기기 보고서'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3의 4번 문제 "내 사이트를 방문하는 각 사용자에 대해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자동으로 캡처하는 트래픽 소스 측정기준은 무엇입니까?"의 답은 보기 중 '소스, 매체, 캠페인 이름'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3의 5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스'는?"의 답은 보기 중 'googlemerchandisestore.com'과 'Google'과 '(direct)'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3의 6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매체(캠페인 추적)'는?"의 답은 보기 중 'organic'과 'CPC'와 'referral'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3의 7번 문제 "기본 채널 보고서에서 제공되는 '채널'은?"의 답은 보기 중 '자연 검색'과 '디스플레이'와 'Direct'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3의 8번 문제 "특정 웹사이트 콘텐츠 섹션의 실적을 볼 수 있는 보고서는?"의 답은 보기 중 '콘텐츠 드릴다운' 입니다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초보자용 평가시험3

 

초보자용 평가시험3의 9번 문제 "사용자가 처음으로 방문한 웹사이트 페이지를 볼 수 있는 보고서는?"의 답은 보기 중 '방문 페이지'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3의 10번 문제 "사용자가 웹사이트의 중요한 페이지에서 이탈하는지를 확인할 때 사용해야 하는 보고서는?"의 답은 보기 중 '종료 페이지 보고서' 입니다

 

 

 

■ 초보자용 평가시험 4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초보자용 평가시험4

 

초보자용 평가시험4의 1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정확한 캠페인 추적을 위해 필요한 태그 3가지는?"의 답은 보기 중 '매체, 소스, 캠페인'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4의 2번 문제 "다음 중 표준 Google 애널리틱스 캠페인의 매개변수인 태그는?"의 답은 보기 중 'utm_source'와 'utm_medium'과 'utm_content'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4의 3번 문제 "캠페인 태그를 빠르게 생성할 때 사용해야 하는 도구는?"의 답은 보기 중 'URL 작성 도구'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4의 4번 문제 "다음 중 맞춤 캠페인 매개변수를 URL에 추가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형식은?"의 답은 보기 중 'www.googlemerchandisestore.com/?utm_campaign=fallsale'와 'www.googlemerchandisestore.com/?utm_campaign=fall_sale'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4의 5번 문제 "다음 중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설정할 수 있는 목표의 예는?"의 답은 보기 중 '구매 증대 '와 '뉴스레터 구독'과 '연락처 정보 양식 제출'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4의 6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목표를 작성할 때 필요한 것은?"의 답은 보기 중 '목표 이름'과 '목표 유형'과 '목표 슬롯 ID' 입니다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초보자용 평가시험4

 

초보자용 평가시험4의 7번 문제 "Google 상품 매장에서 URL 목표를 '/thankyou'로, 검색 유형을 '시작값 일치'로 설정할 경우, www.googlemerchandisestore.com의 다음 페이지 중 목표로 간주되는 페이지는?"의 답은 보기 중 '모두 정답'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4의 8번 문제 "Google Ads에서 광고할 때 사용할 수 있는 Google 서비스는?"의 답은 보기 중 'Google 검색'과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4의 9번 문제 "자동 태그 추가를 사용하면 수행되는 작업은?"의 답은 보기 중 'Google Ads 태그를 캠페인 URL에 추가' 입니다

초보자용 평가시험4의 10번 문제 "어느 입찰가 조정이 전환수 증가를 유도했는지 보여주는 Google 애널리틱스의 Google Ads 보고서는?"의 답은 보기 중 '입찰가 조정' 입니다

 

 

 

고급자용

 

■ 고급 평가시험 1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고급용 평가시험1

 

고급용 평가시험1의 1번 문제 "도메인이 다른 여러 페이지에 기본 Google 애널리틱스 추적 코드를 설치한 경우 애널리틱스에서 사용자 및 세션 수를 각각 별도로 집계합니다."의 답은 보기 중 ''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1의 2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보고를 위해 데이터 매개변수를 전달하는 URL을 일컫는 명칭은?"의 답은 보기 중 '조회'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1의 3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 추적 코드에서 애널리틱스로 페이지뷰 조회를 전송하는 경우는?"의 답은 보기 중 '사용자가 웹페이지를 로드할 때마다'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1의 4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 추적 코드에서 애널리틱스로 이벤트 조회를 전송하는 경우는?"의 답은 보기 중 '사용자가 이벤트 추적을 사용하는 액션을 수행할 때마다'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1의 5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가 신규 사용자와 재사용자를 구분하는 데 사용하는 것은?"의 답은 보기 중 '브라우저 쿠키'와 '임의로 할당된 고유 식별자'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1의 6번 문제 "사용자가 브라우저에서 애널리틱스 쿠키를 삭제하는 경우 결과는?"의 답은 보기 중 '애널리틱스가 추적 코드로 과거에 수집된 데이터와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연결하지 못함'과 '다음에 브라우저에서 추적된 페이지를 로드할 때 애널리틱스가 새 고유 ID와 브라우저 쿠키를 설정함'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1의 7번 문제 "기본적으로 Google 애널리틱스는 여러 세션에 걸쳐 다양한 브라우저와 기기에서 재방문하는 재사용자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의 답은 보기 중 '거짓'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1의 8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의 세션 시간은 기본적으로 몇 분인가?"의 답은 보기 중 '30' 입니다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고급용 평가시험1

 

고급용 평가시험1의 9번 문제 "판매 시점 시스템(POS)과 같은 웹 연결 기기에서 Google 애널리틱스로 데이터를 전송하려는 경우 사용해야 하는 기능은?"의 답은 보기 중 '측정 프로토콜'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1의 10번 문제 "이벤트 목표가 동영상 재생으로 정의된 경우 같은 세션에서 해당 동영상을 3회 재생 시 Google 애널리틱스에 기록되는 목표 전환수는?"의 답은 보기 중 '1'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1의 11번 문제 "다음 중 Google 애널리틱스의 목표 유형은?"의 답은 보기 중 '도착 페이지'와 '세션당 페이지수/조회 화면수'와 '기간'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1의 12번 문제 "필터를 사용하여 데이터가 보기에서 제외된 경우 30일 이내에 복구될 수 있습니다."의 답은 보기 중 '거짓'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1의 13번 문제 "다음 중 측정기준과 측정항목에 사용할 수 있는 범위는?"의 답은 보기 중 '조회 수준, 세션 수준, 사용자 수준 범위'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1의 14번 문제 "측정 계획을 정의할 때 맞는 순서는?"의 답은 보기 중 '비즈니스 목표 > 주요 액션 > KPI'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1의 15번 문제 "측정 계획에서 거시 전환이란?"의 답은 보기 중 '사용자가 수행하는 주요 웹사이트 액션으로, 지정한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는 것' 입니다

 

 

 

■ 고급 평가시험 2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고급용 평가시험2

 

고급용 평가시험2의 1번 문제 "단일 Google 애널리틱스 속성을 사용하여 URL이 다른 웹사이트 2개에서 데이터를 수집하려는 경우 설정해야 하는 기능은?"의 답은 보기 중 '교차 도메인 추적'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2의 2번 문제 "보기 필터는 이미 처리된 모든 데이터에 소급 적용될 수 있다."의 답은 보기 중 '거짓'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2의 3번 문제 "보기에서 미국과 캐나다 사용자의 데이터만 확인하려는 경우 적용해야 하는 필터는?"의 답은 보기 중 '필터 1: 미국 및 캐나다 포함'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2의 4번 문제 "보고서에서 브론즈, 골드, 플래티넘 레벨과 같은 사용자 카테고리별로 데이터를 확인하려는 경우 이 데이터 수집에 필요한 Google 애널리틱스 기능은?"의 답은 보기 중 '맞춤 측정기준'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2의 5번 문제 "측정기준과 측정항목을 쌍으로 연결하려면 두 항목에서 일치해야 할 사항은?"의 답은 보기 중 '동일한 범위'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2의 6번 문제 "멤버십 등급(리워드 레벨)을 나타내는 맞춤 측정기준을 만들 경우 적용되는 범위는?"의 답은 보기 중 '사용자'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2의 7번 문제 "맞춤 측정기준을 사용할 수 있는 보고서는?"의 답은 보기 중 '표준 보고서의 보조 측정기준으로'와 '맞춤 보고서의 기본 측정기준으로'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2의 8번 문제 "맞춤 측정기준이 활성화되면 영향을 받는 데이터는?"의 답은 보기 중 '맞춤 측정기준을 적용한 후 수집된 데이터' 입니다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고급용 평가시험2

 

고급용 평가시험2의 9번 문제 "특정 웹사이트 페이지에 사용자가 게시한 댓글 수를 수집하려는 경우 설정해야 하는 기능은?"의 답은 보기 중 '맞춤 측정항목'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2의 10번 문제 "맞춤 측정항목에 적용할 수 있는 범위는?"의 답은 보기 중 '조회'와 '제품'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2의 11번 문제 "이벤트 조회와 함께 보고서에 포함할 수 있는 매개변수 4가지는?"의 답은 보기 중 '카테고리, 액션, 라벨, 값'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2의 12번 문제 "이벤트 추적이 실행 중인 상황에서 사용자가 한 세션에서 동영상을 3번 시청하는 경우 기록되는 순 이벤트 수는?"의 답은 보기 중 '1회' 입니다

 

 

 

 

 

■ 고급 평가시험 3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고급용 평가시험3

 

고급용 평가시험3의 1번 문제 "보고서에 적용된 세그먼트에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그룹은?"의 답은 보기 중 '브라우저를 스페인어로 설정한 25~34세 사용자'와 '웹페이지를 본 후 동영상을 시청한 사용자'와 '소셜 미디어 또는 이메일 캠페인에 관심을 보인 사용자'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3의 2번 문제 "맞춤 세그먼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준은?"의 답은 보기 중 '측정기준'과 '측정항목'과 '세션 날짜'와 '사용자 액션의 순서'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3의 3번 문제 "한 번에 적용할 수 있는 세그먼트의 수는?"의 답은 보기 중 '4'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3의 4번 문제 "세그먼트는 샘플링 전에 적용되므로, 세그먼트별로 분류된 데이터는 샘플링되지 않습니다."의 답은 보기 중 '거짓'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3의 5번 문제 "채널별로 분류된 데이터가 표시되는 보고서는?"의 답은 보기 중 '채널'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3의 6번 문제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타겟팅하는 Google Ads 및 Google Marketing Platform 캠페인이 분류되는 채널은?"의 답은 보기 중 '디스플레이'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3의 7번 문제 "트래픽과 참여도가 가장 높은 웹페이지를 분석할 수 있는 보고서는?"의 답은 보기 중 '모든 페이지 보고서'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3의 8번 문제 "'마지막 클릭' 기여 분석 모델의 경우에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모든 전환 기여도를 부여하는 소스는?"의 답은 보기 중 '마지막 마케팅 활동' 입니다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고급용 평가시험3

 

고급용 평가시험3의 9번 문제 "다중 채널 유입경로 보고서에서 전환 기여도를 부여할 수 있는 채널은?"의 답은 보기 중 '웹사이트 추천'과 '유료 및 자연 검색'과 '맞춤 캠페인'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3의 10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마지막 상호작용 이전에 전환에 기여한 채널을 분석하는 방식은?"의 답은 보기 중 '지원 전환'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3의 11번 문제 "1일, 7일, 14일, 30일의 기간 동안 세션을 시작한 사용자를 보여주는 보고서는?"의 답은 보기 중 '활성 사용자 보고서'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3의 12번 문제 "획득 날짜를 기준으로 잠재고객을 그룹화한 다음 여러 주에 걸쳐 행동 측정항목을 비교하는 보고서는?"의 답은 보기 중 '동질 집단 분석 보고서'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3의 13번 문제 "맞춤 보고서에서 제공하는 기능은?"의 답은 보기 중 '한 보고서에서 여러 측정기준 함께 사용'과 '맞춤 측정항목으로 보고서 만들기'와 '맞춤 측정기준을 기본 측정기준으로 사용'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3의 14번 문제 "데이터를 행으로 표시하며 고정적이고 정렬 가능한 표를 볼 수 있는 맞춤 보고서 유형은?"의 답은 보기 중 '플랫 표'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3의 15번 문제 "다음 중 데이터가 맞춤 보고서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는?"의 답은 보기 중 '모든 데이터를 필터링하는 필터가 사용된 경우'와 '측정기준과 측정항목의 범위가 서로 다른 경우' 입니다

 

 

 

■ 고급 평가시험 4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고급용 평가시험4

 

고급용 평가시험4의 1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리마케팅이란?"의 답은 보기 중 '사용자에게 타겟팅 광고를 게재하여 웹사이트 재방문과 전환을 유도한 경우'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4의 2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리마케팅을 사용 설정하려고 할 때 먼저 사용 설정해야 하는 기능은?"의 답은 보기 중 '광고 보고서 기능'과 'Google Ads 또는 Display & Video 360 계정 연결'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4의 3번 문제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정의할 수 있는 리마케팅 잠재고객은?"의 답은 보기 중 '웹사이트의 특정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와 '웹사이트에서 특정 동영상을 재생한 사용자'와 '특정 언어를 사용하는 사용자'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4의 4번 문제 "리마케팅에서 관련성 높은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Google 서비스는?"의 답은 보기 중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와 '모바일 앱'과 'Google 검색'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4의 5번 문제 "한 사용자가 리마케팅 잠재고객에 포함될 수 있는 최대 기간은?"의 답은 보기 중 '540'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4의 6번 문제 "리마케팅 잠재고객을 정의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Google 애널리틱스 데이터는?"의 답은 보기 중 '사전 정의된 세그먼트'와 '맞춤 세그먼트'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4의 7번 문제 "잠재고객 목록에서 Google Ads 검색 광고 리마케팅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사용자 쿠키 수는?"의 답은 보기 중 '1000' 입니다

 

 

 

구글-애널리틱스-자격증-평가시험문제
고급용 평가시험4

 

고급용 평가시험4의 8번 문제 "다음 중 사용자의 웹사이트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동적 리마케팅으로 타겟팅할 수 있는 사용자는?"의 답은 보기 중 '웹사이트 검색결과 페이지를 조회한 사용자'와 '제품 세부정보 페이지를 조회한 사용자'와 '장바구니에 담긴 제품의 구매를 포기한 사용자'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4의 9번 문제 "소매업 카테고리에 동적 리마케팅을 설정할 때 Google Ads에 연결해야 하는 대상은?"의 답은 보기 중 'Google 판매자 센터' 입니다

고급용 평가시험4의 10번 문제 "동적 리마케팅을 설정할 때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우선적으로 만들어야 하는 것은?"의 답은 보기 중 '맞춤 측정기준' 입니다

 

 

여기까지 GAIQ 족보, 평가시험문제 정답을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구독

그럼 200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