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취업성공캠프 1일차

나를 바꾸는 한 마디

목차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학교에서 주최한

해외취업성공캠프에 왔습니다

대천에 위치한 파레브 호텔에서

숙박 및 강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호텔에 도착해서 정면샷 한 장 기념으로 찍었네요 ㅎㅎ

 

이틀 동안 진행될 프로그램 편성 카드 호텔 인증샷 하나 남겼네요 ㅋㅋ

 

지하 2층에서 첫날에 진행 예정인 퍼스널 컬러에 대한 강연을 들었습니다!

남자라서 퍼스널컬러에 대해서 잘 몰랐었는데

듣고 나서 든 생각이 남자도 알면 좋겠다였습니다

정말 본인에게 맞는 색을 알고 활용하는 것과 그렇지 못한 것은 차이가 엄청난 것 같습니다

 

저는 인상이 좀 강하고 시크한 느낌이라서

4계절 중 겨울에 어울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퍼스널 컬러 진단 결과

제 생각과 똑같은 겨울 bright 받았습니다

저는 블랙&화이트와 고체도의 원색 계열이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이건 진단받고 같이 받은 건데,, 컬러 참고하라고 주신 것 같습니다

 

하루 숙박하라고 배정받은 호텔방,,

 

제가 정~~~~~~~말 사진을 못 찍는데

대충 찍어도 진짜 뷰가 미쳤네요

호텔 바로 앞에 보이는 오션뷰가

마침 노을이 질 때라 그냥 미쳤습니다

남들은 의자에 앉아서 다들 사진 인증샷 찍으시던데 ㅋㅋ

저는 안 남겼습니다 ㅎㅎ

 

11월 들어서 갑자기 좀 추워졌었는데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아서

바다와 함께 보는 풍경이

정말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왔네요

 

해외취업성공캠프 1일 차 포스팅은 여기까지!

 

 


top